KPGA, KB금융과 타이틀 스폰서 계약 체결

    입력 : 2017.12.21 12:35

    KPGA 양휘부 회장(좌)과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 KPGA제공
    (사)한국프로골프협회가 KB금융그룹과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KPGA는 21일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KB금융그룹과 KPGA 코리안투어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2019년까지 향후 2년간 대회 개최에 합의했다.
    2006년부터 KLPGA투어 메이저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는 KB금융그룹은 남자골프 대회의 새로운 도약과 남녀 골프 산업의 균형 발전을 위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B금융 챔피언스컵(가칭)'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본 대회는 2018년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나흘간 펼쳐질 예정이며 총상금은 7억원(우승 상금 1억4000만원)이다. KB금융그룹은 지난 2011년 한일 국가대항전인 '밀리언야드컵' 을 후원하며 남자골프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은 "10년 넘게 한국 여자골프 메이저대회를 개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 대회가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실력있는 남자 선수들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만듦과 동시에 남자골프 대회의 붐을 일으켜 남자 선수들이 국내 대회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 멋진 활약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 이라고 의미를 설명했다. KPGA 양휘부 회장은 "KB금융그룹의 관심과 후원에 감사 드린다. 본 대회가 팬들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깊이 각인될 수 있는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KPGA는 본 대회를 포함, 2018년도 KPGA 코리안투어 일정을 오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