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뿐한 여행 위해, 무게 덜고 내구성 더했다

    입력 : 2017.12.21 03:03

    MCM
    초경량 소재, 생활 방수 가능
    모델 변정수 모녀 화보 촬영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패셔니스타 변정수 모녀와 촬영한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화보를 공개했다. MCM은 최근 화려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모델 겸 배우 변정수와 밀레니엄 세대 딸과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MCM의 디어터 나일론 백팩을 착용한 변정수 모녀(왼쪽). 여행용으로 제격인 MCM의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위켄더를 착용한 모습.
    MCM의 디어터 나일론 백팩을 착용한 변정수 모녀(왼쪽). 여행용으로 제격인 MCM의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위켄더를 착용한 모습.
    화보 속 변정수는 딸 유채원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변정수 모녀는 시크한 느낌의 롱 코트에 레드, 블루 컬러의 MCM 백팩을 매치, 심플한 스타일링 포인트를 선보였다.

    변정수 모녀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MCM의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다.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은 MCM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시리즈 중 하나로, 스키·보드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자 여행을 떠나는 밀레니엄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는 1990년대 MCM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었던 '자카드 백팩'의 자카드 천을 초경량 하이테크 소재로 변경해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은은한 광택이 나도록 코팅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변정수 모녀가 착용한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큰 인기에 힘입어 리오더된 아이템들이다.

    또 다른 제품인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위켄더'는 무게를 줄이고 내구성은 강화한 백이다. 생활 방수까지 가능해 여행용으로 제격인 제품. 이번 화보를 통해 소개된 MCM 모든 제품은 MCM 공식 홈페이지(www.mamworldwide.com)와 MCM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