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입력 : 2017.12.19 11:42

    사용자중심의 맞춤형 입학정보 등으로 웹분야 최우수상을 받은 원광디지털대학교의 입학처 초기화면.
    사용자중심 디자인 편의성 높여
    입학지원자에 맞춤형 정보 인기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가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곳을 선정해 상을 주는 행사다. 웹 전문가 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총 74개 부문을 심사한다.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18개 평가 지표가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새로운 모바일 인터넷 패러다임에 적극적으로 대응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용자 중심 디자인으로 이용 편의를 높인 점도 인정받았다. 반응형 웹 구현, 최신 웹 트렌드 기술, 서비스 부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졸업생과 재학생의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 ‘WDU STORY’와 ‘WDU CHOICE’는 입학 지원자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방문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협력처장 최윤희 교수는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사이버대학교로서 다양한 연령의 방문자들이 누구나 불편함 없이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