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늘(16일)밤 '눕방' 라이브 진행.."컴백 전야"

  • OSEN

    입력 : 2017.11.16 10:06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눕방'으로 팬들을 만난다.   

    레드벨벳은16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단체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에 수록된 미디엄 템포 어반 팝 장르의 곡 ‘About Love’(어바웃 러브)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으며, 이로써 이번 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수록곡 8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모두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오늘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 음원 및 퍼포먼스의 일부를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금일 밤 10시에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레드벨벳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섯 멤버가 들려주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는 만큼,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