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수영장·스파, 여가생활 품격 높여

    입력 : 2017.10.30 03:02

    [타운하우스] 포천 산정호수 킨포크 포시즌

    포천시 산정호수 인근에 들어서는 리조트형 단독주택 단지 ‘포천 산정호수 킨포크 포시즌’./킨포크 포시즌 제공
    경기도 포천시 산정호수 인근에 리조트형 단독주택 단지인 '포천 산정호수 킨포크 포시즌'이 분양 중이다. 킨포크 포시즌은 대지면적 총 1만1797㎡에 30세대가 단지를 이루며, 가구당 토지면적은 308~544㎡이다. 건축면적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26평형, 29평형, 40평형이며, 전세대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26평형의 경우 1층에는 거실 및 주방과 함께 넓은 데크공간, 테라스가 딸린 방 1개가 있으며, 2층에는 테라스 공간을 갖춘 넓은 데크공간과 테라스가 딸린 방을 갖춘다. 붙박이장과 팬트리 시설로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말이다. 40평형의 경우 수영장이나 바비큐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정원을 갖췄고, 와이드 드레스룸 설비도 있다. 2층에는 가족실과 안방, 야외테라스 공간이 있다. 각 세대별 홈 IOT를 접목하여 화재, 가스 누출 스마트 폰 알림 기능, 냉난방 온도스위치, 가스밸브 원격제어 등 최신 시스템을 반영하였다. 이밖에 바닥 마감재로 자연친화적인 목재를 사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런 내부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또 단지내 녹지비율이 높아 휴양지 느낌을 주며 가구별로 개인 수영장 및 히노끼 스파를 선택할 수 있어 여가생활의 품격을 높였다. 단지 입구에 대형 주문을 설치하여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단지내 CCTV 및 관리실 운영으로 보안 및 품격에 중심을 두었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현장까지 5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또 현장 인근에 몽베르CC, 자인사, 백운계곡, 산정호수, 명성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자리잡고 있어 세컨드 하우스로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포천 산정호수 킨포크 포시즌은 경치가 아름다워 캠핑장으로 운영되던 곳에 분양하는 타운하우스"라며 "킨포크라이프는 미국 콜로라도에서 시작되어 주변사람들과 소박하고 여유있는 삶을 같이 즐기고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로 바쁜 일상속에서 힐링을 주는 소박한 라이프스타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