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설악 IC서 20분, 힐링마을 90세대

    입력 : 2017.10.30 03:02

    [타운하우스] 아리전원주택

    (주)아리 제공
    별장형 주말농장 기업 ㈜아리가 강원도 홍천군 서면 대곡리에 전원주택과 별장, 주말농장의 장점을 모은 아리전원주택을 분양 중이다. 분양관계자는 "서울 강남에서 1시간 이내, 청평과 설악IC에서 20분 거리에 배산임수 지형의 자연 경관을 모두 갖춘 지역에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라인가르덴'을 벤치마킹해서 힐링마을 3단지 90세대를 조성했다"며 "아리는 충청북도 충주 앙성면 1단지 88세대에 이어 봉황마을 2단지 49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 후 입주까지 완료한 바 있다"고 주장했다. 이 관계자는 "아리전원주택은 전용 도로, 녹지, 과수원 토지 등 등기면적이 616.46㎡이며, 건축 면적은 52.89㎡이다. 이 모든 것이 1억 8000만~2억원대의 돈으로 해결할 수 있고 전문 관리인이 있어 비워 두었을 때도 안심해도 된다"고 덧붙였다.

    시행사 한국산업개발(주) 측은 "아리전원주택 단지는 일반 전원주택 단지와 달리 단지내 CCTV와 방법 시스템, 오수처리장, 가로등, 편리한 도로망, 전용면적 내 텃밭, 공동 과수원, 부대시설(체육시설, 스크린 골프장, 공원, 편의점,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그리고 전기, 통신 지중화 시설 등을 갖췄다"며 "아울러 친환경 주택단지로 난방, 냉방, 온수로 지열방식으로, 전기는 태양광 방식을 도입하여 여름과 겨울철 냉난방 비용 부담이 거의 없다"고 주장했다.

    이리 관계자는 "아리전원주택은 1단지, 2단지 합쳐서 약 150세대의 클라인가르덴을 분양했다. 대곡 힐링 3단지는 미국식 목조주택과 유럽 지중해식 건축양식을 혼합한 디자인으로 국내 별장형 주말농장 1위 기업의 명성을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