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40분, 청라호수공원도 가까워

    입력 : 2017.10.30 03:02

    [타운하우스] 청라 더 카운티

    페어웨이 빌리지 ‘더 카운티’ 3차분은 필지 당 평균 530㎡ 내외로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다./블루아일랜드개발 제공
    롯데건설과 KCC건설 등이 출자한 블루아일랜드개발(시행사)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에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 용지 '더 카운티'를 분양한다. 공급되는 용지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아메리칸 코스에 자리 잡은 도심 속 페어웨이 빌리지 '더 카운티' 3차분 145필지로 앞서 분양된 1, 2차분은 성황리에 분양을 마쳤다. 분양면적은 필지 당 평균 530㎡ 내외로 1, 2차 때와 마찬가지로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다. 전문지식이 부족한 수요자들을 위해서 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 모듈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말이다.

    청라국제도시는 청라시티타워, 스타필드청라, 하나금융타운 같은 초대형 개발호재가 많은 곳이다. 453m 높이의 청라시티타워는 지역 랜드마크로 기대되고 있고, 스타필드 하남(11만7990㎡)보다 40%가 넓은 '스타필드 청라'도 지난 8월 건축허가를 받고 2021년 개장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26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보안에서부터 관리까지 아파트 못지않은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지 내에 CCTV와 출입구 차단기를 설치해 외부인의 불필요한 출입을 차단하고, 택배 보관 서비스,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 입주민들에게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 골프장 및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청라국제도시 내 조성돼 있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독주택 단지가 들어서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은 북측으로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어 이를 통해 서울역까지 4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민센터, 수변상가, 청라여성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70만여㎡ 규모의 청라호수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시공은 롯데건설과 KCC건설이 맡았으며,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 분양홍보관에서 방문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