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까지 20분, 주변 편의시설 풍부

    입력 : 2017.10.30 03:02

    [타운하우스] 시크 힐

    용인 시크힐 타운하우스는 100가구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방범과 안정성에서 뛰어나다. /시크 힐 제공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한 시크 힐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에 아파트의 편리함을 접목한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동천동 일대의 타운하우스는 시세가 6억~7억원을 호가하고 있는데 시크힐은 4억~5억원대 가격으로 1대1 맞춤 설계가 가능해 착한 분양가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용인 시크힐 타운하우스는 100가구의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며, 1차와 2차에 나눠 분양된다. 기존에 지어진 주변 단독주택들과 어우러져 약 200여 세대의 대규모 단독주택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일부 귀촌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실패 원인을 교훈 삼아 대형병원과 대형마트, 아이들의 교육시설이 10분 이내에 위치하는 곳에 타운하우스 단지를 마련했다"며 "단지 내에 고급 마을이 형성되어 있어 대단위 마을로 재테크까지 생각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사업지가 들어서는 동천동 일대는 도심 접근성을 갖춘 교통망을 바탕으로 신흥 주거지로 부각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20분 내로 도달할 수 있고, 그 외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 등 경기 인접 지역 이동도 편리하며 지하철 신분당선 동천역을 중심으로 한 대중교통 라인도 구축돼 있다.

    주변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분당 서울대병원, 분당차병원 등이 약 15분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CGV 등이 문화 쇼핑시설도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어린이집과 영어학교를 비롯해, 리라유치원, 동천초, 한빛초, 수지중, 한빛중, 수지고, 낙생고 등 초, 중, 고가 인근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분양관계자는 "시크 힐 타운하우스는 대단지 주택단지이기에 방범과 안정성에서 뛰어나다. 시끄러운 아파트에서 벗어나고 싶고, 텃밭과 장독이 있는 옛날의 삶을 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조용하고 풍요로운 나만의 프라이버시를 즐기며 살 수 있는 곳"이라며 "다락방과 테라스 등 맞춤 설계가 가능해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나 테라스가 딸린 서재를 꿈꾸던 분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