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두뇌·혈액순환 건강 한번에 관리한다

    입력 : 2017.10.24 03:09

    유니베라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가 신제품 '알브라이트 플러스<사진>'를 출시했다. 알브라이트 플러스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루테인, 비타민A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 두뇌 건강, 혈행 개선의 3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를 하루에 900mg으로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알브라이트 플러스는 눈, 두뇌, 혈행까지 관리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품이다. 제품을 개발한 유니베라 건식BM팀 성봉해 과장은 "눈과 두뇌 건강 관리의 기본인 혈액순환까지 한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주원료 뿐 아니라 부원료의 선정 및 배합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며 "알브라이트 플러스가 기억력 개선 등의 두뇌 건강과, 건조한 눈, 안구 황반색소 감소 등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고 강조했다.

    알브라이트 플러스에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r-TG(re-esterified Triglyceride)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사용됐다. r-TG타입은 특수공법을 통해 에탄올, 지방포화산 등 불순물을 제거한 자연 형태와 유사한 품질이다. 때문에 임산부, 어린이, 수험생 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남태평양 심해에 서식하며 먹이사슬의 최하위 단계의 엔쵸비(멸치)를 사용하여 중금속, 수은 등의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 어획부터 정제까지 철저한 품질관리기준에 맞춰 전 공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IFFO, IFOS 5 star 인증).

    이밖에도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루테인과 비타민A를 주원료로, 유니베라의 독자성분인 알로에복합추출물 N-932, 쌀배아 추출물, 비타민B₁, 비타민E 등이 부원료로 첨가해 눈과 두뇌, 혈행의 3중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1일 2회 총 4캡슐을 섭취해야 하며, 3개월분(600mgX360캡슐)에 240,000원이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플래너(UP)에게 구입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