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빈차' MV 티저 공개 "출퇴근길에 위로가 되길"

입력 2017.10.22 09:0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에픽하이가 '빈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의 타이틀곡 '빈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어두운 밤거리를 밝히는 가로등, 도로 위를 달리는 전철, 한강의 흐르는 물결 등 주요 장면들은 왠지 모를 쓸쓸함과 공허함을 담고 있다.
에픽하이가 직접 작사?작곡?편곡까지 한 '빈차'는 이루지 못한, 이루지 못할 것 같은 꿈 때문에 가슴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다. 집에 가야하고, 갈 길이 너무 먼데 택시가 안 잡히는 순간의 감정을 표현했다.
에픽하이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출퇴근길에 듣기 좋은 곡이다"라고 공감과 위로를 전했다.
이와 더불어 피처링으로 참여한 오혁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은 깊어가는 가을밤 분위기와 완벽 조화를 이룬다.
에픽하이는 23일 오후 6시, 정규 9집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이에 앞서 오늘(22일) 오후 10시, 타블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픽하이와 꿈꾸는 야간개장' 라이브 방송을 꾸민다. 멤버들은 새 앨범 스포일러를 대량 방출할 계획이다. 또,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