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하게 걸쳐 든 가을 스트리트 감성

    입력 : 2017.10.12 03:04

    버버리 2017 가을 백 컬렉션

    버버리의 2017 가을 백 컬렉션은 하이엔드 패션에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 보다 젊어졌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자이언트 리버서블 타탄 토트와 대조를 이루는 미니 사이즈의 코튼 파우치 역시 이번 시즌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이다. 자이언트 리버서블 타탄 토트와 마찬가지로 버버리의 빈티지 체크와 타탄 패턴을 적용한 미니 파우치는 백 본체와 대비를 이루는 색상의 접착 테이핑 봉재선과 100% 가죽 트리밍 디테일은 토트와 동일하지만, 보다 부드럽고 간결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광택이 있는 곡선형의 가죽 손잡이를 무심하게 걸쳐 들면 한결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파우치 내부에는 슬립 주머니가 있어 열쇠나 카드 등을 보다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버버리 9월 컬렉션에서는 캐주얼하고 스트리트한 감성이 두드러지는 타탄 체크 패턴의 백 이외에도 레더 소재의 사첼 백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간결한 구조의 아담한 사이즈에 백 컬러와 대비를 이루는 부드러운 나파 가죽 소재 스트랩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버버리 사첼 백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핵심적인 아이템이다. 탈, 부착이 가능한 스트랩 디자인으로 크로스 보디 또는 숄더 형태로 착용이 가능하다. 3가지의 사이즈 및 황갈색, 다크앤틱그린, 엘로, 블루,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캐주얼한 룩은 물론 여성스러운 룩과 함께 매치하면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보다 완벽한 가을 스타일링을 책임질 버버리의 새로운 백 컬렉션을 비롯, 2017 버버리 9월 컬렉션 패션쇼에서 선보인 모든 상품은 전 세계적으로 바로 구매 가능하다.

    문의는 버버리 고객 센터로 하면 된다.

    새롭게 선보인 버버리 사첼 백을 매치한 버버리 2017년 9월 컬렉션 패션쇼 룩.
    새롭게 선보인 버버리 사첼 백을 매치한 버버리 2017년 9월 컬렉션 패션쇼 룩./버버리 제공
    버버리 사첼 백
    버버리 사첼 백
    버버리 사첼 백

    -탠, 블랙 등 기본 색상 외 옐로, 다크앤틱그린, 블루 등 다양한 색상
    -21×7.5×16.5㎝
    -스트랩 최장 51㎝
    -송아지 가죽 100%
    -가격미정

    크로스 바디 형태나 숄더 형태로 착용하는 버버리 사첼 백.
    크로스 바디 형태나 숄더 형태로 착용하는 버버리 사첼 백.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