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이는 타탄 체크 안과 밖의 다른 매력

    입력 : 2017.10.12 03:04

    2017 버버리 컬렉션

    영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달 16일 저녁 7시. 런던 올드 세션 하우스(Old Sessions House)에서는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의 2017년 9월 남성, 여성 컬렉션 쇼가 열렸다.

    이번 시즌 버버리 컬렉션의 키 테마는 영국의 다양한 종족들을 표현한 패턴과 컬러와 실루엣이다. 스트리트 무드와의 믹스 매치로 더욱 젊어진 버버리의 9월 컬렉션에서 선보인 액세서리 컬렉션은 다가오는 가을, 패셔니스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패션쇼에서 선보인 코튼 소재의 자이언트 리버서블 타탄 토트는 영국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패턴이자 이번 버버리 컬렉션의 키워드 중 하나인 컬러풀한 타탄 체크 패턴이 돋보인다. 백의 안과 밖에 서로 다른 색상의 타탄 패턴을 적용해 양면으로 사용 가능하며, 백 본체와 대비를 이루는 색상의 접착 봉재선과 100% 송아지 가죽 트리밍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리버서블 타탄 토트는 자이언트 사이즈와 그보다 약간 작은 미디엄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한 오버사이즈로 여행 시는 물론, 평소에도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 준다. 색상은 베이지와 잉크블루, 밀리터리 레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빈티지 체크 패턴의 코튼 파우치
    ▲빈티지 체크 패턴의 코튼 파우치
    -앤틱 옐로, 밀리터리 레드, 포레스트 그린 등 다양한 색상
    -24.5×11×11.5㎝
    -손잡이 높이 4.5㎝
    -트리밍: 송아지 가죽 100%
    -가격미정

    카코트와 트레이닝 팬츠 룩에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토트를 매치한 그룹 위너의 송민호.
    ▶카코트와 트레이닝 팬츠 룩에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토트를 매치한 그룹 위너의 송민호.

    버버리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토트.
    버버리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토트.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백

    -앤틱 옐로, 잉크 블루, 밀리터리 레드 등 총 5가지 색상
    -자이언트: 69×42×24㎝
    -미디엄 자이언트: 51×36×15.5㎝
    -가격미정

    버버리 2017년 9월 컬렉션 패션쇼에서 선보인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토트.
    버버리 2017년 9월 컬렉션 패션쇼에서 선보인 자이언트 타탄 리버서블 토트./버버리 제공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