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뱀뱀, 신곡 티저영상 직접 프로듀싱..세련된 영상미

  • OSEN
입력 2017.09.29 08:14


[OSEN=김은애 기자] 10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연일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GOT7이 이번에는 신곡의 가사 일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유튜브, 네이버 TV, 카카오TV 등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 타이틀곡 ‘You Are’의 리릭 비디오 티저 공개했다. 앞서 7인의 완전체 티저, 유닛 티저를 통해 새로운 비주얼을 기대케 했다면, 이번에는 사운드와 가사로 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해당 영상은 이번 타이틀곡 ‘You Are’의 instrumental 사운드와 함께 가사 일부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It’s a beautiful sky / 맑게 갠 하늘 like you / There is not a cloud / 너 때문에 난 세상이 다르게 느껴져”라는 가사를 선보이면서 맑고 청량한 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리릭 티저 영상은 GOT7 멤버 뱀뱀이 직접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뱀뱀은 탁 트인 도심 풍경과 멤버들의 실루엣을 교차시키는 화면 구성으로 세련된 영상미를 선사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오는 10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표하는 GOT7은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알렸다. 또한 총 7트랙의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거침없는 음악적 성장 행보를 예고했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GOT7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물오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의 완결판 앨범인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GOT7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가요계의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이에 GOT7은 앞으로도 개인 티저, MV 티저, 앨범 스포일러, 쇼케이스 개최 등 컴백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완전체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을 찾아간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JYP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