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인 바다·한라산 조망… 관광명소 등 품격있는 생활환경

    입력 : 2017.09.26 03:04 | 수정 : 2017.09.27 15:07

    제주 데이즈힐 하이파크

    치열하고 각박한 도시생활을 접고 제주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타운하우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연의 쾌적함을 만끽하면서 각종 생활편의 시설 역시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입지가 환영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탁트인 바다와 한라산을 조망하는 삶 속에서 서귀포 중심생활권의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고품격 타운하우스 데이즈힐 하이파크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이즈힐은 다우지역인 산간지역과 해변습도가 높은 바다인접지에 비해 습도가 낮은 해발 170~180m 중산지역에 위치하여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으며 주변간섭으로 바다조망이 힘든 해안과 달리 탁월한 경관을 자랑한다.

    서귀포 중심생활권이 가깝게 자리하여 서귀포시청, 홈플러스, 올레매일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등 관광명소가 인접한 최적의 생활환경을 자랑하며 영어교육도시가 인근에 자리 잡아 자녀교육환경이 뛰어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감귤박물관과 연결된 산책로가 있으며 서포제 동산에 조성된 풍부한 녹지의 공원을 통해 자연이 선사하는 힐링을 느낄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전 세대가 제주 바다와 한라산을 함께 조망할 수 있는 고품격 타운하우스 제주 데이즈힐 하이파크. / 데이즈힐 하이파크 제공

    제주 건축문화대상 2년 연속 본상 수상에 빛나는 이즈건축에서 설계를 맡았으며 시공사의 책임준공과 신탁사의 시행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단지 설계도 탁월하다. 벽돌과 삼각지붕, 돌담길을 배치해 제주의 대자연 속에서 유럽의 마을을 옮겨놓은 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벽돌 배색이 접목된 외관자재를 사용하여 전면 외벽과 차단벽, 차단 조경 등 모든 면에서 중후한 품격을 더했다.

    단독형 단지 구성으로 보안, 관리, 소방 등 편의성과 안전성이 뛰어나면서도 건물 사이의 거리를 5m 이상 넉넉하게 확보하여 탁월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1층 지붕을 활용한 테라스 등, 세대 당 3개 이상의 테라스 공간을 확보하여 취향에 맞게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4m 박공지붕 디자인을 통해 독창성을 더했다. 주방과 이어지는 데크에는 아웃도어 주방을 설치하여 활용성을 높이는 등 온가족이 함께하는 생활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되었다.

    데이즈힐 하이파크는 서귀포 신공항과 영어교육도시 등 제주프리미엄의 최대 수혜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전세대 바다와 한라산 조망이 가능한 쾌적입지에 편리한 도심생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제주 고품격 타운하우스 ‘데이즈힐 하이파크’의 전체 규모는 지상 3층 총 20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효동에 위치해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