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키' 백현부터 강다니엘까지…"추리게임 1등은 나야나"

  • 장윤서 인턴
    입력 2017.09.22 11:27

    /OSEN


    SBS 새 예능 마스터키의 불꽃 튀는 추리 경쟁에 나설 남자 아이돌 라인업이 공개됐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매력 만점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과 다른 업그레이드된 게임에 참여하면서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 프로그램이다.

    마스터키는 이수근·전현무·김종민 등 방송인과 헨리·엑소 백현·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B1A4 진영 등 대세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여기에 '엄친아'로 알려진 아스트로 차은우까지 합류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마스터키는 시청자들이 왓쳐(Watcher) 입장에서 투표를 통해 직접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포맷이다. 시청자들은 마스터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지지하는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다. 시청자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며, 우승 플레이어를 선택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투표가 플레이어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투표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프로그램이니 만큼, 각 팬덤들의 투표 전쟁도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벌써부터 각 팬덤들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SBS 새 예능 '마스터키'는 9월 말 첫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