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건강식품] 미세 먼지 많은 환절기, 천연식품으로 기관지 건강 챙기세요

      입력 : 2017.09.11 03:06

      산들건강 '통배고'

      이미지 크게보기
      산들건강 제공
      계절이 갑자기 바뀌는 환절기에 감기나 인후염 등이 많은 이유는 큰 일교차와 함께 건조한 공기와 미세 먼지 때문이다. 미세 먼지가 한번 몸에 들어오면 배출이 잘 되지 않아 폐까지 도달할 수 있다. 따라서 폐와 기관지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물을 최대한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이럴 때일수록 기관지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

      ㈜산들건강에서 선보이는 통배고는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산삼 배양근(제주도, 의성/산삼 7뿌리) 등 100% 국내산 천연재료를 전통방식인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수작업으로 달여서 만든다. 10년 이상 산/약도라지, 120년 이상 천종산삼을 모체로 염기서열 99% 일치한 산삼배양근을 그대로 고아 만들었으며, 물과 첨가물을 단 1%도 넣지 않았다.

      산들건강 통배고 제품은 총 3가지 종류로 나뉜다.

      도라지 통배고=통배고에서 가장 기본적인 제품으로,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 등이 들어있다.

      홍도라지 통배고=기본 통배고 제품에 4~6년 근 약도라지를 6일간 9번 찐 것과 저온 증숙·숙성·건조시킨 홍도라지를 넣었다.

      삼통배고=기본적인 통배고에 100년 산삼을 모체로 한 산삼배양근을 넣었다.

      통배고는 아침저녁 공복에 한 수저 평평하게 떠서 물에 희석하지 않고 직접 섭취하는 것이 좋다. 산들건강에서는 추석맞이 행사도 진행한다. 최대 45% 파격 세일 행사로 1㎏ 이상 구매 시 유인균 천연발효식초 초로장생 100㎖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들건강으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www.isandle.co.kr)를 통해 확인 및 주문 가능하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