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원료 엄선 원기회복에 도움

      입력 : 2017.09.11 03:06

      노회비책

      유니베라 제공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해마다 이맘때면 부모와 친지 등 감사의 인사를 표하고 싶은 이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된다. 그런 이들에게 유니베라(구 남양알로에)가 추천하는 최고의 선물 '노회비책'을 추천한다.

      노회비책은 동서양의 진귀한 원료 9가지를 담은 건강식품으로 빠른 기력회복과 우수한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노회비책의 '노회'는 알로에를 뜻하며 '비책'은 아무도 모르게 숨긴 계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회비책에 들어 있는 9가지 핵심원료 중 지황, 벌꿀, 인삼, 복령 이 네 가지는 원기를 복원하는데 효과적이다. 그리고 알로에는 예부터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식물로 외부 환경으로 손상된 우리 몸을 재생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차가버섯, 동충하초, 아가리쿠스, 상황버섯의 추출물이 회복되고 재생된 몸의 원기를 다시 손상시키려는 요인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노회비책 담당 건식BM 유미현 대리는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했기 때문에 제품을 통해 빠른 원기회복과 지속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회비책은 액상 형태로 1일 1병(30g)을 섭취하는 일반 건강식품이다. 갑작스럽게 기력이 저하돼 정상 생활이 어렵거나 수술 후 빠른 심신의 회복이 필요한 사람, 평소 기력이 약해 활력이 필요한 사람,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기력이 저하된 사람에게 제격이다. 제품 구성은 30g×30병(30일분)이며 가격은 54만원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