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교통·교육환경… 정원·테라스 갖춘 '타운하우스'

    입력 : 2017.08.30 03:06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특화 설계와 편리한 교통망 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특화 설계와 편리한 교통망 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제공
    (주)신영의 타운하우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가 특화 설계와 편리한 교통망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5BL)에 자리한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지하 1층~지상 3·4층 25개동 규모, 전용면적 84㎡ A·B·C타입 총 218가구로 구성된다. 세대별로 정원과 테라스 공간을 확보해 일반 아파트 동일 전용면적 대비 넓은 개방감을 자아낸다.

    ◇우수한 교통·교육환경 등 두루 갖춘 타운하우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가 들어서는 평택 용죽지구는 현재 96%의 공정률로 개발 막바지에 들어간 상태다. 또한 주변 소사벌택지지구, 현촌지구 등 평택 남부권의 신흥 주거 지역과도 인접해 대규모 아파트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수한 교통 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반경 5km 이내에 '지제역 SRT'가 있다.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고,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지제역-안성IC)도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이밖에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평택시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동부우회도로(성환읍-오산)가 조성될 예정이다.

    풍부한 교육 인프라도 빼놓을 수 없다. 용죽지구는 안심교육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 용죽초등학교와 용이중학교가 2019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평택시를 대표하는 평택대학교와 평택고등학교와도 가깝다. 또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가칭)이 2019년 상반기에 오픈해 쇼핑 등 문화생활 여건도 잘 갖춰질 예정이다.

    ◇개방감 확보한 특화 설계에 아파트의 편의성까지 갖춰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특화 설계가 돋보인다. 단지는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잘 살린 공간 연출로 개방감을 높였다. 일반 아파트 전용면적 84㎡ 대비 약 40~60㎡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또 일부 세대에서는 옥상 테라스와 이와 연계된 다락 등 색다른 공간을 제공한다. 기존 타운하우스와 차별화된 경쟁력도 눈에 띈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집 앞 주차장·옥상·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 공간인 동시에 아파트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 공간을 공유하는 단지다. 단독주택처럼 층간 소음 걱정이 없는 한편, 아파트와 같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가 편리하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단지 북측으로 근린공원(가칭 용죽공원)이 조성될 계획이다.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각 동 사이에 보행전용 외부마당을 조성해 정원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용이동 279-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분양 홍보관은 평택시 비전동 1101-3번지 5층에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