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콘셉트의 피로회복 드링크제

      입력 : 2017.08.22 03:05

      초당약품, 포스톤GX액

      초당약품에서는 '무설탕, 무과당, 무카페인' 세 가지 콘셉트의 포스톤GX액(일반의약품, 피로회복 드링크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포스톤GX액은 전 성분 표시제도 시행 전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케이스에 전 성분을 표시해 선보인다.


      초당약품, 포스톤GX액
      포스톤GX액의 주성분은 마늘엑스, 벤포티아민(비타민B1), 리보플라빈포스페이트나트륨(비타민B2), 피리독신염산염(비타민B6), 니코틴산아미드(비타민B3), 이노시톨 등이다.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체력 저하 시 비타민B1, B2, B6 을 보충할 수 있으며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설염, 습진, 피부염, 각기, 눈의 피로 등의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피로회복 드링크제이다.

      포스톤GX액은 설탕과 과당 대신 당지수가 낮은 자일리톨을 8,000mg 이상 첨가하여 당류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당뇨환자들뿐만 아니라 비만과 고혈압 등으로 당 섭취를 줄여야 하는 사람들이 피로회복을 위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요즘 당류 섭취 못지않게 카페인 섭취에 대해 민감한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어 '무설탕, 무과당, 무카페인'의 포스톤GX액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소비자와 더불어 특히 당뇨를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