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조선] 그녀들의 건강한 한 끼 식사 레시피

    입력 : 2017.08.12 15:39

    가볍고 슬림한 그녀들의 건강한 한 끼 식사 레시피를 소개한다.

    배우 김사랑

    ‘세 끼 다 먹으면 살찐다’는 명언을 남긴 배우 김사랑이 데뷔 18년 만에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내밀며 건강 비법과 생마늘을 이용한 독특한 아침 식단 등을 다양하게 공개했다. 평소 김사랑은 하루에 두 끼만 먹으면서 야식은 절대 하지 않고 두 끼의 식사도 엄격한 식단에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침은 일찍 일어나 먹고 저녁은 5~6시쯤 두부샐러드나 연어샐러드로 식사를 한다고 말했다.

    /김사랑 인스타그램

    /김사랑 인스타그램

    모델 장윤주

    마네킹 몸매로 알려진 장윤주는 지난 1월 출산 후 2주 만에 몸무게 11㎏을 감량하며 화제가 됐다. 평소 장윤주는 기상 후 공복에 물 한 잔을 섭취하고 사과, 무화과, 단호박 등의 과일과 채소 종류를 자주 먹는다고 밝혔으며 30대가 되면서 건강한 삶을 위해 하루 한 끼 식사 정도는 먹고 싶은 것을 먹는다고 말했다.

    /장윤주 인스타그램

    /장윤주 인스타그램

    모델 한혜진

    평소 혹독하게 몸매 관리를 하는 모델로 알려진 한혜진은 평소 한 끼는 일반식을 먹고 나머지 두 끼는 다이어트식으로 먹는다고 밝혔다. 탄수화물보단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영양을 채우고 가끔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을 땐 연어스테이크와 탄산수를 더해 근사한 한 끼를 즐긴다고 한다. 그 외에도 굶는 것보다 저염식, 저열량의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

    평소 건강미를 뽐내는 배우 이시영은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프라이와 닭 가슴살 소시지, 질 좋은 탄수화물인 고구마와 브로콜리에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견과류, 유산균과 항산화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마키베리와 블루베리가 들어간 그릭요거트, 복숭아, 비타민 가득한 자몽주스가 바로 그것이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모델 이소라

    나이를 잊은 매끈한 보디라인을 뽐내는 원조 슈퍼모델 이소라의 몸매 비결은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다. 이소라가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눠 먹는다고 알려진 마법의 주스는 키위와 케일, 바나나 등 각종 과일과 채소를 넣고 아몬드와 호두 등의 견과류와 코코넛 워터를 넣어 갈아 만든 그린 스무디다. 그 외에도 이소라는 밥 없이 고기와 생선만 섭취하는 것이 습관이라고 밝혔다.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