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공공업무기관… 인근 녹지 시설도 풍부

    입력 : 2017.07.26 03:04

    어반브릭스 아파텔

    이미지 크게보기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 ‘어반브릭스 아파텔’ 조감도. / ㈜유니시티 제공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지구에서 분양 중인 '어반브릭스 아파텔'이 주목받고 있다.

    25일 부동산 업계 등에 따르면 '어반브릭스 아파텔'이 들어서는 중동지구는 대형 복합 쇼핑몰인 '스타필드 창원'을 비롯해 공공업무기관 등 풍부한 배후 수요로 투자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신세계가 지난 5월 중동에 3만3000㎡ 가량의 부지를 매입해 추진하고 있는 '스타필드 창원'이 문을 열면 관련 종사자가 실수요자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 공공업무시설과 국가산업단지의 종사자 12만 여명 가량이 배후 수요로 분류되고 있다. '어반브릭스 아파텔' 단지 인근에는 약 28만㎡의 중앙공원과 사화공원 등 대규모 공원도 들어선다. 공원에는 체육시설뿐만 아니라 모험시설과 자연 생태공원 등 다양한 공간도 조성될 계획이다. 건강과 쾌적한 환경까지 챙길 수 있다. 이 같은 여건 속에 투자가치와 풍부한 임대 수요가 예상돼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어반브릭스 아파텔'은 기본적으로 오피스텔 상품이지만 구조 등에서 아파트와 크게 다르지 않는 실거주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중도금 무이자와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 1300만원가량의 옵션은 무상이다. 어반브릭스 아파텔의 총 462가구 중 원룸을 제외한 아파텔(59㎡)은 318가구다. 입주는 2020년 1월이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