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 전통방식으로 정성껏 달여

    입력 : 2017.07.25 03:03

    산들건강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청폐고(왼쪽)와 증정품인 초로장생 제품.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청폐고(왼쪽)와 증정품인 초로장생 제품.

    부산대병원과 APEC기후센터는 최근 초미세먼지가 10㎍/㎥ 늘어남에 따라 기관지 환자 수가 20% 늘어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대기오염이 실제로 관련 질환을 유발시킬 정도로 환경 문제가 심각해진 것이다. 문제는 이들 기관지 및 호흡기 질환이 감기처럼 며칠 앓으면 지나가는 가벼운 질환이 아니라는 데 있다. 특히 호흡기가 예민한 사람들에게는 가래, 기침, 천식, 알레르기 질환 등으로 각종 중금속 및 미세 먼지 입자가 코와 입으로 침투돼 호흡기 건강을 해치기 일쑤다.

    산들건강에서는 기관지와 호흡기 건강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해 8가지 천연 식자재와 약재로 만든 '청폐고'를 선보이고 있다. 일정 기간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환경 요인에 영향을 덜 받는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자는 것이다. 고종황제의 어의였던 변기원 원장의 고조부 변석홍옹에 이은 증조부 변영목옹은 뛰어난 침술로 침구학 연구에 영향을 끼쳤고, 조부 변상훈옹은 박정희 전 대통령과 노태우 전 대통령의 진료를 맡아 유명해졌다. 혈맥을 다스리는 중풍치료로 유명한 부친 변동섭옹에 이어 5대째 한의학의 명가를 잇는 변기원 원장은 "5대째 내려온 왕실 어의 비법은 기본을 지키는 것"이라고 말한다. 변석홍옹이 낙향하여 세운 제월당에서 5대째 이은 어의(御醫) 가문의 비법으로 방부제, 첨가물, 설탕, 색소를 전혀 넣지 않고 제조한다. 기관지, 호흡기 건강에 좋은 배, 오미자, 수세미오이, 강황, 상백피, 도라지 뿌리, 엉겅퀴 뿌리, 산사나무 열매까지 총 8가지 천연 식자재가 함유돼 있다. 특히 배, 수세미오이, 도라지뿌리는 가래, 천식, 비염, 축농증 완화를 돕는다. 청폐고는 1회용 스틱형 포장에 엑기스 그대로를 담아 여행이나 등산, 낚시, 골프 등 외부활동에도 편리하게 휴대 및 음용할 수 있다.

    청폐고 주문 시 함께 받을 수 있는 증정품인 유익균 천연발효식초 초로장생은 몸을 보호하고, 유해균으로부터 방어적인 역할을 해준다. 특가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 확인 및 주문이 가능하다. 

    ※네이버에 '산들건강'을 검색해 보세요!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