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 30박의 '순금 프리패스 카드' 주인공은?

    입력 : 2017.07.21 03:04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

    시그니엘서울의 수영장.
    시그니엘서울의 수영장.
    롯데호텔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주목할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가 그것이다. 롯데호텔에서 30박이 가능한 '순금 롯데호텔 프리패스 카드'의 주인공은?

    ◇국내 15개 롯데호텔 체인에서 30박 누리는 행운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www.lottehotel.com)나 전화(02-759-7311~5)를 통해 롯데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자동 응모된다. 1등에게는 당첨자 이름을 넣어 순금으로 제작한 롯데호텔 프리패스 카드를 증정한다. 1년 동안 롯데호텔 국내 15개 모든 체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1회 최대 2박, 총 30박을 자유롭게 투숙할 수 있다. 지난 4월 롯데월드타워에 오픈한 '시그니엘서울'과 7월 20일 오픈한 '롯데리조트속초'까지 포함돼 가치를 높였다. 2등에게는 시그니엘서울 81층의 레스토랑 '스테이' 2인 식사권이 제공돼 미쉐린(미슐랭)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선보이는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3등에게는 도쿄와 하노이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오픈한 '에비앙 스파'의 '아흐모니 수브리머'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60분 전신 케어 트리트먼트로 심신을 안정해주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4등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5등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의 전경
    롯데호텔제주의 전경 / 롯데호텔 제공

    ◇휴가 즐기고 당첨 행운도 노릴 수 있는 여름 패키지

    롯데호텔은 여름휴가를 즐기면서 '롯데호텔 주인공은 나야 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패키지를 마련했다. 롯데호텔서울의 '썸머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빙수와 함께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 효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달팡'의 선크림이 제공된다.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클럽 이용도 무료다. 가격은 23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롯데호텔제주는 제주에서 낭만적인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뷰티풀 썸머 나이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뷰티풀 썸머 나이트 피버' 2인 이용권, 롯데 김포몰 주차장 무료 이용,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 혜택, 체크인 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박 54만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

    실속파에겐 롯데시티호텔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패키지'를 추천할 만하다.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의 1박과 롯데호텔 상품권 2만원이 포함된 패키지가 13만5000원부터, 객실과 뷔페 '나루' 조식 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14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패키지 예약 전에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빌리지' 회원 가입도 챙기면 좋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