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입가 주름에 영양 집중 공급

    입력 : 2017.07.21 03:04

    이스키아 아이크림·마스크팩·토너

    대우제약의 화장품 브랜드 '이스키아'가 눈가를 포함해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 되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포 페이스 아이크림'은 아이크림의 핵심 성분을 모두 담은 원스텝 멀티 케어 크림으로 얼굴 전체와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 부위까지 사용 가능하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은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에서 특허 받은 신콜, 아지렐린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주름 및 탄력이 신경 쓰이는 눈가나 팔자주름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미지 크게보기
    왼쪽부터 ‘미라클 마린 콜라겐 포 페이스 아이크림’ ‘미라클 마린 콜라겐 클렌징 토너’ ‘미라클 마린 콜라겐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 / 이스키아 제공
    '미라클 마린 콜라겐 클렌징 토너'는 이탈리아 화산재 추출물 등을 포함하고 있어 노폐물을 흡착함과 동시에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안과용 히알루론산을 적용한 겔 마스크팩도 있다. '이스키아 미라클 마린 콜라겐 매직 겔 마스크' 2종에는 히알루론산 5만ppm, 이탈리아 온천수와 마린 콜라겐이 각각 1만ppm 함유되어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이다. 이스키아의 제품은 드러그스토어 '부츠 하남 스타필드점'과 오는 27일 오픈할 '부츠 명동 플래그십'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