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여름 바캉스 이벤트...'군와이스' 컴백

    입력 : 2017.07.17 14:01

    사진제공=SK와이번스
    SK와이번스는 18일부터 8월 27일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펼쳐지는 총 16번의 홈경기를 맞이해 '2017 Summer with SK'를 실시한다.
    사진제공=SK와이번스
    이번 '2017 Summer with SK'는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팬들이 야구장에서 시원하고 재미있게 여가를 보낼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를 위해 SK는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시설물을 야구장에 설치한다.
    먼저 우측 외야 관중석 상단에 '워터플렉스'가 들어선다. '워터플렉스'는 대형 물바구니에서 쏟아지는 물 세례를 만끽할 수 있는 시설물로, 홈런을 비롯한 득점 상황, 이닝 교체 타임 등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순간에 작동하여 팬들의 시원함을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외야 잔디 관람석인 'T그린존' 내부에는 미니 풀장이 만들어져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야구와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또한,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항구 시리즈' 기간에는 1루와 3루 응원단상에 워터캐논이 설치되어 양 팀 팬들 모두 무더위를 잊고 시원하게 응원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SK는 각 2연전마다 테마를 바꿔가며 물총싸움, 얼음 옷 입기, 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18일에는 작년에 '군와이스' 로 큰 화제가 됐던 정종혁씨(23)가 초청되어 시구와 특별 공연을 펼친다. 정종혁씨는 군복무중이던 2016년 6월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부대초청 관람 도중 응원단상에서 치어리더와 펼친 'Cheer up' 공연을 통해 야구팬을 비롯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 군 복무를 마치고 댄서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정종혁씨는 "잊지 않고 다시 초청해주신 구단에 감사 드리며, 민간인 신분으로 다시 팬들 앞에 서게 되어서 설렌다. 멋진 시구와 함께 즐거운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 며 소감을 밝혔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