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LG하우시스·국가보훈처와 함께하는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학생 공모전

      입력 : 2017.07.17 03:04

      LG하우시스가 국가보훈처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전국 초·중·고교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나라사랑 공간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LG하우시스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학생들에게 문화재 및 역사적 공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일깨우고자 마련됐다. 초등 4~6학년부터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이 참여 가능하다. 전국의 현충 시설을 방문한 뒤 초등학생은 소감문을, 중·고교생과 대학생은 공간 개선안을 제시하면 된다.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thecontest.co.kr), 또는 LG하우시스 홈페이지(www.z-in.com)에서 하면 된다.

      시상은 연령대별로 보훈처장상 각 1명, 금상 각 2명, 은상 각 8명 등 총 33명을 대상으로 하며,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한다. 수상자는 9월 11일에 발표한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우수 아이디어는 앞으로 독립운동 기념관 개·보수 시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공간을 통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왔다. 지난 2015년 국가보훈처와 중경 임시정부청사 복원 사업에 필요한 공사비를 지원했으며, 2016년과 올해는 서재필 기념관(전남 보성), 윤봉길 기념관(서울 서초), 우당기념관(서울 종로)을 리모델링했다.

      ●응모 기간: 8월 31일까지
      ●응모 방법: 홈페이지(thecontest.co.kr, www.z-in.com)로 응모
      ●문의: 080-005-4000, www.z-in.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