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미모의 프로파일러로 변신

입력 2017.05.24 17:18

/나무엑터스인스타그램캡처
/나무엑터스인스타그램캡처

배우 문채원이 수사에 열중하는 미모의 프로파일러로 변신해 화제다.

문채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지난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문채원의 근황을 전했다. 최근 문채원은 7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에 들어갔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새 드라마에서 프로파일러로 나오는 문채원'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촬영 중인 문채원 사진이 올라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와 문채원 미모 여전해", "저렇게 예쁜 프로파일러가 있을까", "문채원 나오면 드라마 꼭 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5월 초 '크리미널 마인드' 촬영 중인 배우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사진에는 시장에서 촬영중인 문채원과 이준기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김영철, 손현주, 이선빈 등 쟁쟁한 배우들이 포착 돼 네티즌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특히 문채원과 이선빈의 투샷이 담긴 사진이 발견 돼 남성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문채원 머리기니까 훨씬 예쁘다", "이선빈도 문채원 앞에서 안꿀린다", "두 사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채원이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는 오는 7월 오후 11시 수목드라마 편성을 결정했다.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는 손현주를 비롯해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등이 출연한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크리미널 마인드'는 2005년부터 미국 CBS를 통해 방영되는 미국의 범죄 수사물로 지난해 9월부터 열두 번째 시즌이 방송되고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