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문복 '웨이브 헤어' 근황 사진 공개…네티즌 "유이인 줄"

    입력 : 2017.05.17 17:11

    /제니하우스 인스타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장문복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오늘자 장문복 헤어스타일 변신’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첨부된 사진엔 남성임에도 긴 생머리를 자랑하던 장문복이 웨이브가 들어간 색다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장문복은 웨이브가 들어간 머리와, 반묶음 머리, 머리를 위로 동그랗게 만 당고머리를 하고 있다.

    특히 평소에 각지고 남성적으로 보이던 외모와 달리, 사진 속에 장문복은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통해 여자 연예인 ‘유이’를 연상시킬만큼 예쁜 외모를 보이고 있다.

    해당 사진은 연예인들이 자주 애용하는 곳으로 알려진 청담동에 위치한 뷰티살롱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것으로 확인됐다.

    뷰티살롱 측은 장문복의 헤어변신 사진과 함께 “아구 이뻐랑. 뭘해도 이쁜 문복이. 리즈시절. 문복아 일단 안경부터 박제하자”라는 글을 올렸다.

    장문복의 변신을 본 네티즌들은 "유이인줄...", "아니 닮은 여자가 아니고 진짜 문복이?". "시즌 1에 나왔어야지!", "예쁜데? 염색과 파마의 중요성"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해 '힙통령'이란 별칭을 얻은 장문복은 현재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밝은 성격과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 6주차 순위에서 장문복은 26위를 기록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