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中 재벌 남친에게 받은 아파트 가격은? "평당 5000만원 훌쩍"

    입력 : 2017.04.21 11:33

    배우 함소원이 '택시'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함소원이 결별 선물로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함소원 웨이보 캡쳐

    배우 함소원이 '택시'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함소원이 결별 선물로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03년 연예계에 데뷔해 연기, 노래,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함소원은 2003년 8월 싱글 앨범 '소원'을 발표하고 중국에서 한시적으로 활동했다.

    이후 함소원은 2005년 영화 '색즉시공'의 중국 개봉 이후 본격적으로 중국으로 활동반경을 넓혀 중국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함소원은 2010년 중국의 부동산 재벌 장웨이와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장웨이는 7대 슈퍼카와 엄청난 부동산을 소유한 재력가로, '람보르기니 왕자'로 불린다.

    함소원은 장웨이와 교재 당시 온천을 통째로 빌려 3일간 생일파티를 열고, 여행 인증샷, 리무진 인증샷 등을 올리기도 했다.

    이후 2014년 함소원과 장웨이는 4년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다.

    함소원은 장웨이로부터 결별 선물로 베이징에 있는 최고급 아파트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웨이는 함소원에게 금광이 있는 산시성 토지와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준다고 했지만, 아파트만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함소원이 받은 최고급 아파트는 73평 규모로, 평당 30만 위안(약 5200만원)으로 알려졌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