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트로트 후배 지원사격 위해 '비디오스타' 깜짝 출연

입력 2017.04.04 10:0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트로트의 황제 남진이 트로트 후배들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비디오스타'에 깜짝 출연한다.
오늘(4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드랍 더 트롯! 흥의 여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트로트 대표 여신 장윤정과 제2의 장윤정을 표방하는 지원이, 조정민, 윤수현, 소유미가 출연한다.
이날 '비디오스타'에 서프라이즈 게스트 남진이 방문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게스트는 물론 MC도 몰랐던 깜짝 등장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바쁜 일정 중에도 후배들을 위해 흔쾌히 나선 남진에 장윤정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남진은 트로트 후배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신곡 무대를 선사한데 이어 맛깔나는 토크로 뜨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남진은 '둥지' 노래에 맞춰 박나래의 'Y춤'을 신명나게 선보여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순간 축제의 장으로 바꿔놓았다. 이어 '비디오스타'에서 남진은 후배 가수 장윤정과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트로트의 정석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장윤정, 지원이, 조정민, 윤수현, 소유미가 출연한 '비디오스타-드랍 더 트롯! 흥의 여신' 특집은 오늘(4일) 8시 30분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