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오미자 등 달인 천연식품, 폐·기관지 건강에 특효

    입력 : 2017.03.28 03:03

    미세 먼지 건강 관리법

    산들건강
    /산들건강 제공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춘분이 지났다. 춘분이 지나면 음력으로 2월 무렵에 접어드는 시기다. '2월 바람에 장독이 깨진다'는 속담이 있듯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때이다. 하지만 꽃샘 추위보다 더 조심해야 할 것이 기관지 건강에 치명적인 황사, 미세 먼지, 부유 먼지, 중국발 스모그 등이다. 각종 중금속 및 미세한 먼지 입자가 코와 입으로 침투해 호흡기 건강을 해치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산들건강은 각종 대기 유해물질로부터 상하기 쉬운 기관지,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줄 '청폐고'를 선보인다. 한의사 변기원 원장의 5대째 내려오는 어의 가문 비법으로 만들어지는 청폐고는 그 어떤 첨가물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청폐고의 원료 및 효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수세미오이 열매'는 몸에 열이 많아 생기는 가래를 삭이고, 혈액 순환과 소염작용으로 천식, 비염, 축농증을 완화해주며, '산사나무 열매'는 혈압 조절을 도와 몸속에 쌓인 어혈을 없애준다. '도라지 뿌리'는 거담 효능으로 기관지를 튼튼하게 해 기침·천식 등을 개선하고, '엉겅퀴 뿌리'는 소염 작용과 해독 작용이 뛰어나 폐 질환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살균 및 소염 작용을 하는 '강황', 가래와 기침을 가라앉히는 '배', 열을 낮춰 기관지염에 효과가 있는 '뽕나무 뿌리껍질', 폐를 따뜻하게 해 만성 기침과 천식을 치료하는 '오미자 열매' 등이 풍부하게 담겨있다.

    청폐고는 등산, 낚시, 골프 등 외부활동을 할 때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일회용 스틱형으로 출시됐다. 산들건강은 청폐고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증정하고, 4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증정하는 새 봄 맞이 이벤트를 연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 확인 및 주문을 할 수 있다. 청폐고는 여의도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지하 2층)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