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화이트삭스전 무안타...수비는 좌익수

    입력 : 2017.03.21 08:26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황재균이 지난달 21일(ㅎSCOTTSDALE, AZ - FEBRUARY 20: Jae-gyun Hwang #1 of the San Francisco Giants poses for a portait during a MLB photo day at Scottsdale Stadium on February 20, 2017 in Scottsdale, Arizona. Jennifer Stewart/Getty Images/AFP
    미국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황재균이 안타를 추가하지 못했다.
    황재균은 21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랜치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시범경기에 교체로 출전했다. 하지만 두 타석에 들어서 안타를 뽑아내지 못했다.
    황재균은 팀이 0-2로 밀리던 7회초 1사 2루 찬스서 마이클 모스의 대타로 타석에 들어섰다. 그러나 1루수 플라이로 물러났다.
    황재균은 팀이 3-2 역전에 성공한 8회초 주자 2명을 두고 다시 한 번 찬스를 맞이했다. 하지만 황재균은 두 번째 타석에서는 우익수 플라이로 아웃되고 말았다. 하루 전 신시내티 레즈전 적시타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한편, 황재균은 이날 교체로 출전해 수비는 좌익수로 투입됐다. 지난 18일 콜로라도 로키스전에 이어 두 번째 외야 출전.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날 황재균쪽으로 타구가 가지는 않았다.
    이날 경기는 샌프란시스코의 3대2 역전승으로 마무리됐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