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소프트·트렌디… 취향 따라 고른다

    입력 : 2017.03.15 03:04

    [SPRING & INTERIOR] KCC 인테리어 패키지

    챙길 것도 많고 따져볼 것도 많은 인테리어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는 없을까.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런 고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친환경 건축 자재로 구성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제안한다. 이 상품은 인테리어 상담, 무료 견적, 시공은 물론이고 AS까지 포함되는 인테리어 토털 서비스로, 고객은 취향에 맞게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 상품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테마로 구분된 이번 인테리어 패키지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기존 패키지를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특히 공용 욕실의 경우 3가지 패키지 전체를 리뉴얼해 주목할 만하다.

    KCC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
    KCC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 /KCC 제공
    '캄 앤드 웜(Calm & Warm)'을 키워드로 한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오가닉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자연스러운 갈색 톤을 유지하면서 질감이 강조된 소재를 새로 적용했다. 가죽과 나무 패턴이 주조를 이루어 안정감 있고 조화로운 느낌을 더하고 있다.

    소프트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의 키워드는 '클래시 앤드 델리케이트(Classy & Delicate)'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채도가 낮은 컬러를 매치시켜 화사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 패브릭과 밝은 우드 톤의 가구를 함께 어우러지게 해 부드러우면서도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었다.

    '모노 앤드 시크(Mono & Chic)'가 키워드인 트렌디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는 2017년에도 계속 인기가 있는 블랙과 그레이 색상, 그리고 광택이 없는 표면 질감을 강조한 모던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감각적으로 배치한 패턴은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새로운 3가지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는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실제 주거 공간과 동일하게 꾸며놓은 쇼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그 자리에서 3가지 스타일을 비교해보고 원하는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VR 전용 고글을 이용해 생생한 가상현실 영상 체험도 가능하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www.homecc.co.kr)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가상으로 모델하우스를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VR 쇼룸'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360도 VR 쇼룸' 메뉴에 들어가면 3가지 테마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현실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공간 이동도 화살표 클릭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제품 주변에 생성되는 세부항목(+)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자재나 제품의 세부 정보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KCC는 서울 강남·일산·분당·창원·부산·광주·대구 등 전국 주요 지역 16곳에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를 각 현장에 배치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KCC는 최근 건축 및 인테리어에 관한 다양한 자재를 갖춘 국내 대표적인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