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으로 스타일 지수 UP, UP!

    입력 : 2017.03.10 03:04

    마이클 코어스 데님 컬러 컬렉션

    패션에 민감한 이들은 이미 올봄 패션 지수를 높여줄 럭셔리 브랜드의 2017년 봄·여름 컬렉션에 관심을 쏟고 있다. 이들은 여러 브랜드들이 제각각 선택한 봄 트렌드 컬러와 주요 소재, 새로운 디자인 등을 꼼꼼히 따져보며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시대를 뛰어넘는 글래머러스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명한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2017년 봄 시즌을 위해 '데님 컬러'를 선택했다. 좀 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되면서 캐주얼한 룩을 원한다면 의류와 백, 슈즈로 다양하게 구성된 마이클 코어스 '데님 컬러 컬렉션'을 주목할 것.

    마이클 코어스 데님 컬러 컬렉션
    1 마이클 코어스의 네이비 컬러 ‘풀오버 니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와이드 팬츠’를 입고 ‘슬론 에디터 백’을 들면 화사하고 세련된 봄 패션 스타일링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다. 2 데님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 ‘머서 백’. 3 데님 소재에 톤온톤 플라워 패치 장식을 더한 ‘데님 플라워 슬론 백’. 4 ‘화이트 스트라이프 스니커즈’와 5 ‘데님 에스파드류 슬립온’. /마이클 코어스 제공
    ◇해군 군복에서 모티브 얻어 스트라이프 패턴에 활동성 더해

    마이클 코어스는 이번 봄 시즌, 기본 스타일에 해군 군복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테일을 추가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이클 코어스의 '풀오버 니트'의 경우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옆면에 링과 매듭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컬러도 스카이 블루, 네이비, 화이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풀오버 니트에 매칭하면 어울리는 '와이드 팬츠'는 마린 룩의 상징적인 장식인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었다. 와이드 팬츠 특유의 여유로운 느낌이 장점으로 가볍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소재를 선택해 입었을 때 매우 편안하다. 데일리 룩으로는 물론이고 휴양지 리조트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풀오버 니트와 와이드 팬츠를 입어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마이클 코어스의 '슬론 에디터 백'을 들면 패션 스타일링에 악센트를 줄 수 있다. 슬론 에디터 백은 체인 스트랩을 더한 사각형 미니 사이즈 백으로 3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선보인다.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미니멀 백과 스타일리시한 백

    마이클 코어스는 올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으로 '머서 백'과 '데님 플라워 슬론 백'을 제안한다. 지난해 가을·겨울 선보여 클래식한 느낌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잘 어우러진 아름다움으로 사랑받았던 머서 백이 올봄에는 데님 컬러로 새롭게 단장했다. 마이클 코어스는 머서 백을 위해 소프트한 느낌의 '페블 레더'와 사피아노 패턴의 PVC를 접목해 견고하면서 가벼운 '머서페블'이라는 새 소재를 선택했다.

    머서 백은 가방의 안감을 없애 무게가 가볍고 가방 폭을 넓게 디자인해 실용성까지 신경 썼다. 백 핸들에 미니 자물쇠를 더해 자칫 밋밋하게 느낄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은 물론이고 비즈니스 룩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백으로 알맞다. 길이가 긴 스트랩은 탈착할 수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 2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올봄 데님 컬러로 선보인 머서 백은 한층 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한다.

    데님 플라워 슬론 백은 세련된 인디고 데님 소재의 슬론 백에 톤온톤 컬러의 플라워 패치를 장식했다. 독특한 소재와 장식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플라워 패치는 커팅 후 마감 처리를 하지 않는 색다른 방식으로 만들어 빈티지한 느낌을 전하며 데님 소재와 잘 어울린다. 백 옆면에는 넓은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이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화사한 봄 스타일 완성해줄 슈즈

    마이클 코어스는 또한 봄 스타일을 화사하고 세련되게 완성해줄 슈즈로 '화이트 스트라이프 스니커즈'와 '데님 에스파드류 슬립온'을 추천한다. 화이트 스트라이프 스니커즈는 간결하고 베이식한 레이스업 화이트 스니커즈에 실버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더했다. 캐주얼 룩뿐만 아니라 슈트 등 비즈니스 룩에 두루 어울리며, 둥그런 앞부분과 푹신한 솔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데님 소재의 의상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와 신발 옆 부분의 실버 포인트가 멋스럽다.

    데님 에스파드류 슬립온은 가벼운 느낌의 라이트 데님 컬러를 채택했다. 에스파드류 소재에 트렌디한 데님 소재를 사용해 매력적이다. 마이클 코어스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도 특징이다.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데님 컬러 컬렉션은 전국 27개 마이클 코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마이클 코어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마이클 코어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