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미 오이·산사나무 열매… 미세먼지로부터 기관지 보호

    입력 : 2017.02.21 03:03

    [Advertorial] 환절기 건강 관리

    산들건강 '청폐고'

    입춘(立春)이 지나고 우수(雨水)가 오면서 포근해지는가 싶더니 날씨가 다시 쌀쌀해졌다. 환절기에는 외부 기온에 체온이 미처 따라가지 못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또한 이 시기에는 미세먼지·스모그로 기관지염, 편도염 등의 기관지 질환에 취약해지기 쉽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환절기에 외래 진료 환자가 가장 많았던 질병은 '급성 기관지염'으로 나타났다.


    청폐고
    산들건강 제공

    산들건강은 각종 호흡기 질환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인 '청폐고'를 제안한다. 청폐고는 한의사 변기원 원장의 고조부 변석흥옹이 세운 제월당에서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제조한 천연건강식품이다. 청폐고에 가득 담긴 원료와 효능은 다음과 같다. '수세미 오이 열매'는 몸에 열이 많아 발생하는 가래를 삭이고, 혈액 순환과 소염작용으로 천식, 비염, 축농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산사나무 열매'는 두통 및 발열 증상을 완화하고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줌으로써 몸속에 쌓인 어혈을 없애준다. '도라지 뿌리'는 거담 효능으로 기관지를 튼튼히 해 기침·천식 등을 개선하고, '엉겅퀴 뿌리'는 소염작용과 해독작용이 뛰어나 폐 질환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큐민 성분이 풍부한 '강황'은 살균 및 소염 작용을 해 기관지 질환에 좋고, '배'는 루테올린 성분으로 가래·기침을 가라앉힌다. 청폐고는 천연식품 외에 첨가물은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고, 일회용 스틱형으로 포장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현재 산들건강은 여의도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63(지하 2층)에도 입점돼 있다.

    한편, 산들건강은 새봄맞이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폐고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증정하고, 4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증정한다. 문의 (02)778-4568, 070-7730-5709 홈페이지 www.isandle.co.kr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