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녹용·복분자… 남성 활력 높이는 18가지 성분 한 알에

    입력 : 2017.02.21 03:03

    [Advertorial] 건강 신상품

    종근당건강 '마카진골드'

    연초부터 시작된 잦은 술자리 모임, 급격하게 변하는 날씨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 건강 저하를 호소하는 중년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때에는 규칙적인 운동과 적절한 휴식, 그리고 남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마카진골드
    종근당건강 제공
    최근에는 중년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페루의 '마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마카는 3600여 년 전부터 페루 마야인이 체력을 보충하고 활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섭취해온 열매다. 또한 마카는 안데스산맥에서 혹독한 기후와 척박한 환경을 견디며 자라는 약용 식물로, 잉카문명의 종족 번식에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미 미국, 유럽, 일본 등 건강 선진국에서는 중년들의 건강식품으로 유명하다.

    마카는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섬유질과 더불어 성 불감증에 효과적인 알카로이드, 정자 증량을 촉진하는 스테로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청혈작용과 간 기능 향상 및 혈압 상승 억제 효과가 있다. 특히 남성의 스태미나를 끌어올리는 아연이 부추의 11배나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는 마카를 함유한 '마카진골드'를 선보인다. '마카진골드'는 마카뿐만 아니라 홍삼, 녹용, 복분자, 산수유 등 남성 건강에 좋은 18가지 성분을 모두 담은 환 제품으로, 하루 1환 섭취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마카진골드'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카진골드'를 4개월분으로 구성해 행사 기간에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21일)부터 28일까지다. 문의 1644-1884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