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퀸' 태연, 첫 정규 앨범 '마이 보이스' 28일 발매 (공식)

입력 2017.02.20 09:34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음원 퀸' 태연이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에 나선다.
태연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는 28일 발매되며, 이번 앨범은 태연의 독보적인 보컬 실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타이틀 곡 'Fine'(파인)을 비롯해, 팝 발라드, 팝 R&B, PB R&B 등 새롭고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구성된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연은 일렉트로닉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팝 곡 'I'(아이)부터 재즈의 소울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곡 'Rain'(레인),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팝 곡 'Why'(와이), 팝 발라드 장르의 '11:11'(일레븐 일레븐)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특유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히트 행진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 첫 정규 앨범 역시 타이틀 곡과 수록곡 모두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더불어 태연은 첫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8일 각종 채널을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어반(Urban) R&B 장르의 수록곡 'I Got Love'(아이 갓 러브) 뮤직비디오를 특별 선공개,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이목을 사로잡아,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게다가 태연은 금일(20일) 0시 공식 홈페이지(taeyeon.smtown.com)를 통해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Fine' 콘셉트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오픈,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I Got Love'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타이틀 곡 및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는 오는 28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