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중학교 졸업, 한림예고는 "트와이스 쯔위·다현, 레드벨벳 예리 재학…'보니하니' 이수민도 입학"

입력 2017.02.03 16:03

전소미가 중학교를 졸업한 가운데, 진학 예정인 한림예고가 주목받고 있다. /스포츠조선
걸그룹 I.O.I 출신 가수 전수미가 중학교를 졸업해 화제인 가운데 입학하게 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01년생인 전소미는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청담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소미는 오는 3월에 한림예고로 신입생으로 입학하게 됐으며 실용음악과 보컬을 전공한다.

한림예고는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샤이니 태민, 에프엑스 크리스탈, 달샤벳 수빈 등 다수의 아이돌 가수들을 배출한 학교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현재에도 트와이스 쯔위, 다현, 레드벨벳 예리 등이 학교를 다니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같이 입학하게 된 신입생으로는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능숙한 진행을 보여준 배우 이수민이 있다.

한림예고 김지연 대외협력실장은 "한림예고는 실기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는데 전소미, 이수민 학생은 일반 지원자들과 똑같이 실기평가를 받았고,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했다"며 칭찬했다.

이어 "한림예고는 전소미, 이수민과 함께 382명의 신입생들을 환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학교의 방침을 밝혔다.

한편 걸그룹 I.O.I 활동을 마친 전소미는 오는 10일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에 막내로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