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익 공식수험서 1위… 주관사 명성 입증

    입력 : 2017.01.23 03:03 | 수정 : 2017.01.23 13:59

    능력·어학시험교재 부문|YBM

    ㈜YBM은 1961년 영어학습잡지 '시사영어연구'를 출간한 이래, 대한민국을 영어강국으로 만들기 위해 반세기 넘게 노력해왔다. 어학잡지, 사전, 교과서, 참고서, 토익수험서 등 1만2500여 권의 YBM 출판물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우리 국민의 영어 학습과 늘 함께해 왔다.

    YBM은 1982년 글로벌 실용영어시험 토익(TOEIC)을 국내 도입한 후, 주관사로서 가장 정확한 학습법과 우수한 교재를 제공해 왔다. 지난해에는 신토익 시행에 발맞춰 출제기관 ETS의 실전문제를 수록한 신토익 공식수험서를 출간하며, 주관사의 공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ETS 공식수험서는 변화된 신토익 출제기준에 맞춰 개발한 실전문제와 정기시험 성우의 음원을 독점 제공해 수험생·강사들의 호평을 받았다. ETS 공식수험서는 2016년 4월 출간 직후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서점에서 토익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

    ETS 신토익 공식수험서는 입문서, 종합서, 어휘집, 실전서 등 학습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ETS 공식수험서 시리즈에 토익 단기 공략과 토익 보카를 출간해 시리즈의 완성도를 더했다. ETS 토익 단기 공략은 7급 공무원시험(700점), 취업, 승진, 졸업인증 등 수험자의 목표에 맞춰 학습할 수 있도록 600+, 750+로 구성돼 있다. ETS TOEIC VOCA는 출제기관의 파트별 전략 어휘집으로 최신 기출 어휘와 표현을 수록했다.

    ETS 토익 교재 학습자를 위한 무료 학습 서비스도 지원한다. ETS 토익 공식카페와 앱(App)을 통해 ETS 신토익 공식입문서와 공식종합서의 무료 동영상 강의, MP3 파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2017년 YBM은 토익 주관사의 명성에 걸맞게 'YBM 실전토익 1000(LC/RC)' 을 출간해 적중률 높은 실전문제를 공개했다. YBM의 독자적인 노하우로 정기시험을 분석해 개발한 실전문제 10회분을 수록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유형을 다루고 있으며, 출제 의도를 정확히 반영해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YBM 실전토익 RC 1000은 YES24 외국어부문 1위(2017년 1월 6일 발표 기준)에 오르는 등 ETS 공식수험서와 함께 토익 필수 교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YBM 제공
    또한 YBM은 일상회화에 필요한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영어회화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영어회화 시리즈 'English 900'은 통문장 학습법의 창시자인 코넬리우스가 미국 정부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표준영어 교재이다. 전 세계 1600만 독자에게 검증받은 바 있으며 국내에서도 영어회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중국어 수험서도 꾸준히 발행하고 있다. 중국어 말하기 시험 TSC 주관사로서 직접 만든 'TSC 한번에 끝장내기'와 HSK 최신 요강을 반영한 '북경대 신HSK 적중 모의고사'는 대표적인 중국어 수험서다. 일본어능력시험 JPT도 주관하는 YBM은 'JPT 정기시험 기출문제 1000제' 'JPT 기출 2000(청해, 독해)' 등 출제기관 공식전략서를 출간해 기출문제와 평가기준까지 공개하고 있다.

    YBM은 영어를 비롯한 과학, 음악, 미술, 체육, 한문 등 초·중·고 전반에 걸쳐 교과서 개발에 힘써 공교육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영어 교과서는 검정교과서 출범부터 참여해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이르기까지 영어 교과서 방향을 선도해왔다.

    문의: (02)2000-0515

    www.ybmbooks.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