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다운코트… 추위·스타일 동시에 잡는다

입력 2016.11.18 03:00

브로이어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

프랑스 남성복 브랜드 브로이어가 올겨울 유행에 민감한 남성을 위해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에 적합한 아우터웨어로는 세심한 소재 선택과 디테일로 완성된 브로이어의 다운코트가 알맞다. 이 아이템은 부드러운 캐시미어 혼방의 겉감과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두루 만족시킨다. 추위를 막을 수 있는 소매 조임끈과 칼라를 세워 여밀 수 있는 히든 버튼을 더했다.

또한 행커치프를 넣을 수 있는 포켓과 재킷 스타일의 라펠을 채택해 슈트 위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네이비 색상 다운코트와 그레이 색상 스웨터, 패턴이 들어간 셔츠 등 브로이어의 제품으로 연출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 / 브로이어 제공
아우터웨어 안에는 셔츠와 스웨터를 입는 것이 좋다. 스웨터는 아우터웨어와의 컬러 매치에 신경 써 고른다. 아우터웨어가 네이비 색상이라면 컬러 매치는 더욱 수월하다. 블랙보다 조금 더 캐주얼한 네이비 색상은 블루, 카키 등 다양한 색상과 어울리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그레이 색상과 잘 어울린다.

브로이어의 스웨터는 울과 캐시미어를 활용해 편안하고 따스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봉제선이 없는 '홀 가먼트'(whole garment)' 기법으로 제작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몸에 잘 맞아 실루엣을 살릴 수 있다. 그레이 스웨터가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셔츠는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을 고르면 좋다. 문의 (02)2106-3436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