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LIFE’, 한식왕 도전기로 돌아온다..韓·中 동시 공개

  • OSEN
    입력 2016.10.21 13:26


    [OSEN=강서정 기자] 신인 그룹 NCT의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NCT LIFE’(엔시티 라이프)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시즌4 ‘NCT LIFE 한식왕 도전기’로 돌아온다.

    ‘NCT LIFE 한식왕 도전기’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며, 이번 시즌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협업해 한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이번 시즌4는 한식을 주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식 대표 셰프 권우중의 지도하에 멤버 간 한식 요리대결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집’, ‘케이스타일허브 한식문화관’ 등 한식의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 지난 ‘NCT LIFE’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1회는 한식왕이 되기 위한 첫 번째 요리 경연으로, 외국인들이 뽑은 최고의 한식 요리 10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각 멤버들이 요리 대결을 펼치며,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다국적 멤버들의 각기 다른 요리 실력을 더욱 기대케 한다.

    더불어 이번에 방송되는 ‘NCT LIFE 한식왕 도전기’에는 NCT 멤버 태일, 태용, 도영, 재현, 유타, 텐, 윈윈 등 7명이 출연, 새로운 멤버의 조합으로 선보이는 만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