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얼굴이 '블링블링' [화보]

  • OSEN

    입력 : 2016.10.20 09:31


    [OSEN=박현민 기자] 박수진이 화려함이 돋보이는 눈매로 트윙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박수진은 20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겨울 질감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번 시즌 홀리데이 메이크업은 얼굴 위에 마치 보석 가루를 뿌려 놓은 듯 반짝일 전망.

    언뜻 봤을 때는 은은하게 빛나지만, 빛을 받으면 극강으로 블링블링해 보이는 것이 특징. 이날 공개된 사진을 보면 연한 펄 바이올렛 눈매와 레드 오렌지 입술을 매치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펄 브론즈 음영 눈매와 코럴빛 핑크 입술로는 화려하고 세련된 감성을 풀어냈다. 보랏빛 골드 스파클링 눈매와 벽돌색 입술은 스팽글 드레스와 어우러져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박수진은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촉촉하고 건강한 가을 스킨케어 화보도 공개했다. 환절기에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입술과 피부의 수분 지수를 높이는 노하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 빠른 시간 안에 완성도 있게 화장하는 필수 아이템 등을 화보를 통해 공개했다.

    박수진의 뷰티 화보는 20일 발간된 하이컷 184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25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gato@osen.co.kr

    [사진] 하이컷 제공.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