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선빈, 이광수 이상형이라더니…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거짓'

입력 2016.10.02 19:06

런닝맨 이선빈 이광수/SBS캡처

'런닝맨' 이선빈이 예전부터 이상형이라고 꼽아 온 이광수를 만났다. 하지만 거짓말 탐지기 조사 결과 “이상형은 이광수”라는 이선빈의 주장은 ‘거짓’으로 드러났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핫해핫해 레이스 2부’가 그려졌다.

이날 ‘이상형 데이트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이광수는 이선빈을 만났다.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이선빈을 만난다면, 거짓말 탐지기 미션을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것.

이상형 이광수의 연락을 받고 나온 이선빈은 그를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며 쑥쓰러워 했다. 이광수 역시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선빈은 이광수에게 “저 지금 진짜로 얼굴 빨개졌죠”라며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이광수는 “어떤 스타일 좋아해?”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이선빈은 이광수를 가리키며 “오빠요”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트 중 이선빈은 “저한테 몇 번째로 전화하신 거냐”는 질문으로 이광수를 당황하게 했다. 이광수는 결국 구구절절한 변명으로 시청자를 웃겼다.

이윽고 이선빈은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대고 “이상형은 이광수”라고 말했지만, 거짓말 탐지기 결과 ‘거짓’으로 판정됐다. 결국 이선빈은 수차례 고백에도 불구하고 이상형 검증에 실패해 이광수에 어울리는 결말을 맺어줬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