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35만㎡ 힐링공원에 둘러싸여 고객 니즈에 맞게 특화 설계

    입력 : 2016.09.08 03:00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889-2번지(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10월중 분양할 계획이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30~39층 아파트 5개 동에 657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계획되었으며 전용면적별로는 ▲73㎡ 150세대 ▲84㎡A 310세대 ▲84㎡B 19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타입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실속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종하늘도시는 광역 교통 인프라가 속속 구축됨으로써 영종지역 전역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원활해 지고 있다. 우선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하는 공항철도가 개통됐고 인천국제공항까지 KTX로 연결되어 있어 매우 편리하다. 인천공항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서울, 수도권 주요권역으로도 빠르게 연결된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상 30~39층 아파트 5개 동, 657세대로 설계됐으며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35만㎡의 힐링공원은 숲자원을 활용한 자연휴양림, 산림욕장, 숲속운동 등 자연치유공원으로 조성된다./화성산업 제공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에는 영종하늘도서관이 자리하고 있다. 또 영종1동 주민센터(공사중), 영종파출소, 진로마트,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교육 여건도 좋다. 하늘초등학교, 영종초등학교 및 지구내 신설 초, 중, 고교가 설립될 예정이며 단지 남쪽에는 대규모 해안테마공원인 씨사이드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화성파크드림은 영종하늘도시내에서는 최고층인 39층으로 설계됐으며,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35만㎡의 힐링공원은 숲자원을 활용한 자연휴양림, 산림욕장, 숲속운동 등 자연치유공원으로 조성된다. 발원분수, 암석원, 피톤치드길, 전망데크, 파고라, 생활체육시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러한 힐링공원과 연계하여 단지안에는 지하에 주차장을 조성하고 지상에는 하늘광장, 힐링정원, 물빛정원, 에버그린파크, EQ동산, 꿈나무정원 등 자연과 하나되는 테마조경도 선보여 단지 안팎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화성산업 측 설명이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전용면적 73㎡형과 84㎡형 모두 최상층은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품격있는 펜트하우스로 설계되었다. 또 알파룸 공간과 펜트리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84㎡A의 경우 4베이에 방이 4개다. 전세대 보조 주방을 강화하고 주방 수납공간을 확보하여 주부들의 수납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었으며 현관 중문, 하이브리드 쿡탑, 김치냉장고장, 시스템 에어컨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화 설계를 통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놓았다고 화성산업 측은 밝혔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의 사업주체인 화성산업은 건설 역사 58년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재무건전성과 시공능력을 보유한 건설명문 기업"이라며 "2016년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 및 건설공제조합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등급을 획득하고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한경주거문화대상, 대한민국 토목건축기술대상 등 각종 대외기관에서 품질과 기술력 등을 인정한 다양한 수상실적에 이르기까지 서울 수도권 지역에 수많은 주택을 공급하여 분양때 마다 높은 청약율과 프리미엄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아 왔다"고 자랑했다.

    한편 영종하늘도시는 최근 점포 겸용 단독주택지와 상업용지가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분양이 완료되었고 지속적인 인구 유입과 각종 개발계획이 단계별로 구체화되고 있어 미래비젼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영종지구 전체를 보더라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건설, 스테츠칩팩코리아 공장 증설, BMW 드라이빙센터(운영중), 파라다이스시티(공사중) 외 카지노 복합리조트 개발 추진 등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신규고용창출과 인구유입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영종하늘도시 신규분양 시장도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다양한 개발계획의 가시화로 본격적인 비상을 꿈꾸는 영종하늘도시에서 화성파크드림은 숲세권과 중심상업지역이 근접한 편리성, 보다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공간구성으로 브랜드가치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분양 문의 (032) 751-8922.



    이전 기사 다음 기사
    sns 공유하기 기사 목록 맨 위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