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우리집에 사는 남자'로 9년만 로코 도전 "수애가 하드캐리 하겠네"

입력 2016.09.05 17:40

수애 '우리 집에 사는 남자'/스포츠조선


수애가 '우리 집에 사는 남자'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5일 KBS 측은 "수애가 '우리 집에 사는 남자' 홍나리 역에 확정됐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동명의 인기 웹툰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예정이다. 이중생활을 하고 있는 스튜어디스 홍나리에게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와의 족보 꼬인 로맨스를 다룬다.

수애는 뛰어난 순발력과 위기 대처능력으로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해내는 스튜어디스 홍나리 역을 맡는다. 극중 홍나리는 기내에서는 강인하고 현명하고 똑 부러지지만 퇴근 후에는 털털하고 어딘가 부족한 면모를 지닌 사랑스러운 인물이다.

수애는 그동안 드라마 '가면', '야왕', '천일의 약속' 등을 통해 보여준 진중한 모습과 사랑스러운 로맨틱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상대역으로는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이 물망에 올랐다.

수애의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출연 확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애의 분위기는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다(smfa****)", "이거 웹툰 재밌게 봤는데 수애표 홍나리 기대되네요(youl****)", "수애는 천사다 진짜 천사다(bow0****)", “아 진짜 너무 예쁘시다ㅠㅠㅠㅠㅠ(ahdz**** )" “수애빼고는 어째 라인업이 빈약해보이네(wlaa****)” “수애랑 홍나리 역이랑 잘 안 어울리는데(fece****)"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