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방패' 아이언맨 '마스크'… 셔츠에 담긴 히어로

입력 2016.09.02 03:00

브로이어 블루 셔츠 캡슐 컬렉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콘셉트로 한 프렌치 스타일의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에서는 의류는 물론이고 문구류 및 디퓨저, 캔들 등 다양한 선물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동명의 패션·선물용품 편집 매장 브로이어 블루를 오픈했다. '스타일(style)' '스테이셔너리(stationery)' '센트(scent)'라는 3가지 주제로 꾸며진 브로이어 블루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킨텍스점, 충청점 등에 문을 열었다.

지난 2월 국내 론칭 이후 빠르게 성장해 현재 수도권 및 대구, 부산 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는 정장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콘셉트의 셔츠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편집 매장 브로이어 블루는 셔츠뿐만 아니라 스웨터, 카디건, 니트 등을 추가해 아이템을 다양화했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액세서리와 문구류, 비누, 로션, 디퓨저, 캔들 등 여러 가지 선물용품도 갖췄다.

이미지 크게보기
①브로이어 블루가 마블 코믹스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하는 ‘셔츠 캡슐 컬렉션’. ②브로이어 블루는 9월 18일까지 기프트 세트 상품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을 연다. / 브로이어 블루 제공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는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스킨케어 제품, 캔들, 디퓨저 등을 생산하는 미국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코', 255년 역사의 독일 명품 필기구 브랜드 '그라폰 파버카스텔' 그리고 영국 정통 니트웨어 브랜드 '코기' 등이 있다.

또한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는 남성들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바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 코믹스와 협업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슈퍼 히어로의 이미지를 반영한 '셔츠 캡슐 컬렉션'이다.

이 컬렉션의 제품은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인 방패, 아이언맨의 마스크를 모티브로 한 단추나 자수, 패턴 등을 포인트로 활용해 눈길을 끈다. 셔츠 캡슐 컬렉션의 제품은 옥스퍼드, 트윌 등의 소재에 워싱 처리를 더해 브로이어 블루 특유의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용 셔츠 외에 5~7세를 위한 아동복 라인도 함께 선보여 아빠와 아이가 함께 센스 있는 커플 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이번 셔츠 캡슐 컬렉션은 9월 중순부터 전국 브로이어 블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로이어 블루는 추석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1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 셔츠 제품에 한해 20% 할인하며 셔츠 2장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세트 상품도 마련했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해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문의 (02)2106-3436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