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선물 허이재, 웨딩드레스 입고 진예솔과 인증샷 "각박한 현장에 너라도 있어서 다행…당신은 선물"

입력 2016.09.01 10:03

'당신의 선물' 허이재와 진예솔이 코믹한 사진을 공개하며 절친케미를 선보였다./진예솔 인스타그램

'당신은 선물' 허이재와 진예솔이 코믹한 사진을 공개하며 절친 케미를 선보였다.

진예솔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박한 현장에 너라도 있어서 다행 #당신은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당신은 선물'에 함께 출연중인 허이재와 진예솔이 장난끼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허이재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진예솔과 함께 코믹한 상황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SBS 일일연속극 '당신은 선물'에서 허이재는 7년 전 교통사고로 남편이 실종된 뒤 홀로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이자 미혼모인 주인공 공현수 역을 맡았다.

진예솔은 공현수의 여고 동창이자 대학 동기로, 공현수를 향한 열등감 때문에 갖은 방법으로 그녀를 괴롭히는 가세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당신은 선물 허이재 진예솔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선 그렇게 싫어하더니ㅋㅋ (lbo****)" "두 사람 모습 보기 좋아요 (fd2****)" "여X여 케미가 최고시다 (223c*****)"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일일연속극 '당신은 선물'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20분 방송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