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로 인기가요 1위 달성한 엑소(EXO)…6관왕으로 3집 활동 마감

  • 디지털이슈팀
    입력 2016.06.26 17:24

    /SBS 방송화면 캡쳐
    남성 아이돌그룹 엑소(EXO)가 ‘인기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주목을 받았다.

    엑소는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담아낸 ‘Monster’라는 곡으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지난주에도 엑소는 ‘Monster’와 ‘Lucky One’으로 1, 2위를 차지했었다.

    이외에도 엑소는 지난 16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고, 17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인기가요 2관왕을 포함하면 6관왕을 달성한 셈이다.

    엑소는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받은 후 “이번 음반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이 함께 고생해줬는데 이번 자리를 빌려서 너무 수고하고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우리 엑소엘(팬클럽)도 좋아해 주느라 고생했다는 말해 주고 싶다”며 “엑소엘 고맙다. 사랑한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엑소 정규 3집 앨범 ‘EX’ACT’는 더블 타이틀 곡 ‘Monster’와 ‘Lucky One’을 비롯해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엑소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3집 활동을 마무리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