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고창편' 유해진 합류한 F4공개…"사상 최대 미션에 분노?" 새내기 남주혁은 풋풋

입력 2016.06.17 14:57

'삼시세끼 고창편' 촬영 사진이 팬들에게 공개됐다./TVN 인스타그램

'삼시세끼 고창편'의 공식 사진이 팬들에게 공개했다.

tvN은 17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의 끝판왕 사상 최대 미션 '벼농사' 도전 삼시세끼 고창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이 비를 맞으며 벼농사를 위해 벼를 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삼시세끼’ 네 멤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삼시세끼 고창편’ 촬영에는 영화 스케줄로 인해 합류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됐던 유해진이 일정을 조정해가며 멤버로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tvN 측은 "7월 1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 이루고말겠다는 결연한의지. 현실판 이장과군수. 귀요미 뉴페의 자라나라 의지열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남주혁 나영석PD 이진주PD"라는 글과 함께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tvN 예능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방송된 농촌편과 어촌편 특집에서는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