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 불러줘" 아이콘 바비, 솔로 컨셉트일까? '궁금증 폭발'

입력 2016.05.23 13:06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아이콘 멤버들의 은밀한 대화가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23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공개된 아이콘 티저에는 B.I와 구준회, 김진환, 바비 네 명의 멤버들이 나눈 대화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B.I는 "형 미쳤어요?" 라며 깜짝 놀란 듯 이야기를 건넸고 구준회는 "혀~~~~엉ㅜㅜ", 김진환은 "아까부터 바비가 좀 이상함" 이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 바비는 특유의 눈웃음이 돋보이는 표정이 담긴 자신의 셀카를 보내며 "나 꽐라ㅜㅜ. 대리 불러줘~" 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이번 아이콘 컴백 혹은 바비 솔로에 어떤 힌트를 남긴 것인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콘은 앞서 메신저 이미지를 차용해 멤버들의 셀카 사진 그리고 '남친모드'의 대화창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아이콘의 컴백 그리고 바비의 솔로 발표 등을 연이어 발표하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해 9월 데뷔, 웜엄 싱글 '취향저격',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 단독콘서트 두 차례 개최 등 데뷔부터 남다른 행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국내뿐 아니라 첫 일본 및 아시아 투어로 활발한 해외 공연 활동도 펼치고 있다. 아이콘은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지난 14일 중국 청두, 21일 난징 공연을 화려하게 성료했고 6월 3일 선전, 6월 11일 상하이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간다.
anjee85@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